서브페이지 이미지

복지관소식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12대 '배진기관장' 취임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4-01-24 09:56:49 | 조회수 : 397
첨부 이미지
첨부 이미지
첨부 이미지

우리 복지관(관장 배진기)은 지난 23일 진주시청 시민홀에서 진주시복지재단이 주최하는 사회복지시설장 합동 취임식에 참석하였습니다.


이날 행사는 우리 복지관을 포함한 가좌사회복지관, 평거종합사회복지관, 참좋은보호작업장, 가좌어린이집, 장애인복지관어린이집, 가좌다함께돌봄센터, 평거다함께돌봄센터 8개 기관의 시설장의 합동 취임식이 치러졌으며, 조규일 진주시장님과 이성갑 이사장님을 비롯한 내빈, 시설 종사자 150여 명이 참석하여 취임을 축하하였습니다.


우리 복지관 배진기 관장님께서는 장애인복지관의 관장으로써 원칙과 핵심추진 과제에 대하여 밝히며 소통과 신뢰, 청렴을 강조하고 사업 개편과 종사자 역량 강화를 통한 이용 장애인과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복지관으로 나아가겠다.”라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성갑 진주시복지재단 이사장님께서는 휼륭한 분들을 우리 재단에 모실 수 있어 너무나 큰 영광이며, 취임하신 시설장분들과 힘을 합쳐 시민이 만족하는 성과 창출에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조규일 진주시장님께서는 취임하시는 시설장 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이용하시는 이용자분들을 최고의 고객이라고 생각하고 항상 따뜻하게 그리고 진심으로 대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200311월에 개관한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241월부터 진주시복지재단에서 수탁 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