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페이지 이미지

복지관소식

진주우편집중국, 장애인을 위한‘따뜻한 한 끼’선물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0-11-11 16:06:45 | 조회수 : 356

 

 

 

 

진주우편집중국(국장 전영배)11, 진주시 상대동에 위치한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훈)을 찾아 장애인을 위한 따뜻한 한 끼나눔 행사를 펼쳤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복지관 집단 급식소 운영이 어려운 상황에서 식사가 취약한 장애인에게 건강하고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따뜻한 한 끼는 두 끼 정도 식사 가능한 레토르트 식품(즉석밥, 꼬리곰탕, 참치캔 등)으로 구성하였으며, 식사가 취약한 지역 장애인 40명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진주우편집중국 전영배 국장은 코로나로 인해 온 세상이 힘든 시기에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전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추운 겨울 건강하게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신동훈 관장은 취약계층의 장애인은 코로나로 인해 심리적, 물질적으로 현실적인 고통에 더욱 노출되기 쉬운데 이번 진주우편집중국의 한 끼 나눔 덕분에 장애인들의 건강증진은 물론 외로운 마음을 위로해 줄 큰 선물 됐다고 화답했습니다.

 

한편, 진주우편집중국은 2016년 복지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지역 내 장애인들을 위한 크고 작은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